음식일기

짱구의 냉짬뽕

_Our Life 2023. 8. 4. 12:08
728x90
반응형

 

 

 

라면은 먹고 싶은데 뜨거운 걸 먹기 싫고 집에서 요리하기도 싫을 때 바로 이 아이가 내 앞에 나타났다.

편의점 갈 때 몇 번 봤어서 눈여겨 보다가 이번에 오늘은 이거다 싶어서 사봤다.

 

 

 

 

 

 

 

이 아이.. 가격은 사악하다.. 근데 건표지에 있는 그림은 정말 과대광고 없는 것 같다. 저렇게 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과대광고 안 하나?

 

 

 

 

 겉사진과 비쥬얼이 달라 보이는 이유는 야채인가 그것들을 처음에 면과 같이 넣어 물에 적셔지고 떠내려갔기 때문이다. 그래도 뭐 맛에는 문제 없을 테니..

 

 이 아이 맛있다. 가격 감안해도 먹을만 하다. 약간 중국식 냉면에 겨자가 없는 느낌? 약간 달달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