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

춘천 | 밀봄숲 카페

_Our Life 2023. 9. 25. 12:17
728x90
반응형

 

 

 

너무 이쁜 밀봄숲 카페.

밀봄숲 스테이를 운영하는 부부가 최근 카페를 열었다. 펜션에서 묵으면서 너무 만족했던 지라 안 가볼 수 없었던 카페.

 

 

 

 

 

 

 

 

 

아기돼지 삼현제 우화에서 나오는 나무로 지어진 집 같다. 외관의 나무 색은 자연에 의해 빛이 바랬는데 세월이 흐른 것 같아 보기 좋다.

 

 

 

 

 

포토스팟인 듯한 여기도 귀엽다. 저녁에는 불이 들어오려나?

 

 

 

 

인스타 계정은 @millbomsoup_bakery로 바뀐 것 같다.

 

문은 금,토,일만 연다고 하신다. 오 운이 좋았군.

사람들도 많이 찾아와서 바쁜 주인 분을 보았다. 날씨 좋은 날 야외에서 브런치하면 행복일 것 같다.

 

 

 

 

 

마스킨 테이프로 귀엽꾸 꾸며 놓은 모습. 감각이.. 예사롭지 않다..

 

 

 

 

 

나풀나풀 등과 뒤에 빼곡하게 꾸며놓은 진열장이 이뻐서 찍었다.

 

 

 

 

 

 

 현미팥에끌레어와 무화과바닐라슈를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무화과바닐라슈가 취향에 맞았다. 에끌레어는 동서양퓨전의 디저트였는데 팥을 안 좋아해서 ㅜㅠ 하지만 한번 쯤 시도해볼 만은 하다. 처음 먹다보니 새롭고 신선한 맛이다.

 

 

 

 

 

벽장이 예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다. 곡선과 직선 수평이 어울어지는 편안한 인테리어다.

 

 

 

반응형

 

 

 

 

 

 

 

안에서는 통창으로 이런 모습이 보인다. 아기자기 귀여운 집들.

 

 

 

 

 

 

 캠핑용의자도 있는데 왠지 DP용인 것 같아서 앉아보진 않았다. 너무 편해보이는데 다음에 가면 물어보고 저기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면서 커피한잔 홀짝이면 좋겠다. 흐흐..

 

 

 

 

 

 

밖에서 바라본 카페. 날씨가 좋다보니 저 하얀 차양이 있는 곳이 인기가 좋았다. 브런치를 시켜먹는 사람들이 많았다. 부러웠다.

 

 

 

 

 

 신기한 모양에 컵홀더. 왠지 직접 친환경으로 제작하신 듯 하다. 빨대마저도 옥수수 전분 빨대. 커피 맛은 강렬하다. 찐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취향저격 커피다.

 

 

 

 

 

 

 

 

 

 

 

 

 

반응형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면도 | 동작 휴스테이  (1) 2023.10.16
춘천 | 밀봄숲 독채 펜션  (0) 2023.09.14
춘천 | 제이드가든  (0) 2023.09.11
통영 | 장방식당  (1) 2023.03.27
통영 | 멘멘  (0) 2023.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