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일기/사용일기

[사용후기] 아이패드 에어3 뷰씨 스마트케이스 퓨전 로즈골드

_Our Life 2020. 1. 19. 22:42
728x90
반응형

Viewsee Ipad smartcase fusion rosegold

 

 아이패드 직구에 성공하고(링크 click) 이런 저런 악세사리를 알아보다가 아이패드 케이스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뷰씨 스마트 케이스로 결정했다. 지금 설날 이벤트로 전 상품 10 %할인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내가 구매하고 이벤트가 시작되서 슬프다. 흑흑 또르르.. 

 

[직구후기] Bestbuy 아이패드 에어3 직구 성공

아이패드 병에 걸리고 완치를 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고 아이패드 에어3 64G를 무려 $399에 파는 걸 보고.. 앓앓앓을 며칠동안 하다가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기로 마음먹었다. 사실 처음가격을 확인했..

our-life.tistory.com

 

 이미 구매는 했고 어쩔 수 없으니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면, 원래는 퓨전 그레이를 사고 싶었다. 하지만 품절.. 꼭 내가 사고 싶은 건 품절이더라.. 뷰씨 스마트 케이스 중 "퓨전"은 아이패드에 끼우는 부분이 핸드폰케이스 같은 고무이고 퓨어슬림은 딱딱하다고 한다. 후기 몇 개를 찾아보니 퓨어슬림은 꼈다 뺐다 할 때 스크레치가 난다고 해서 비록 케이스를 꼈다 뺐다 할 일은 많지 않지만 굳이 퓨전을 선택함. 사실 퓨전 그레이 컬러가 진리 인듯 하다.. 뷰씨에서 더이상 만들지 않는 것 같다.. 쨌든 그래서 애플펜슬 케이스와 캡 색깔과의 조화를 생각했을 때 그나마 로즈골드 컬러가 어울려서 구매했다. 

 솔직히 싫은 건 아니지만 마음에 들진 않는다. 뭐가 마음에 안 드냐 하면, 우선 내 스페이스그레이 아이패드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분홍색 뒤 케이스.. 이게 무슨 색 같냐면 마치.. 어린 시절 뽑기(일본에서는 같챠? 가챠? 로 불리는)하면 나오는 분홍색 플라스틱 케이스 색 같다. 고로 스페이스그레이와 색이 전혀 어울리지 않으며 조금 저렴해보이는 색이다.. 

 두 번째는 커버에 있는 옅게 있는 펄색.. 화장품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알 수 있는데 아이섀도우 중에 쉬머한 분홍색이다. 약간 쿠킹호일에 광없는 곳 느낌 같달까.. 보면 볼수록 마음에 안 드는 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화면이랑 맞닿는 스웨이드 재질의 컬러가 훨씬 마음에 든다.. 

이 색이 되게 오묘한게 밝은 곳에서 보면 위와 같은 진한 분홍색 빛이 돌고 어두운 곳이나 빛이 안 드는 곳에서는 아래와 같은 색이 된다. 오묘하다.. 둘 다 마음에 안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하고 마음에 안 들어하고 있던 어느날 내 주변 누군가가 내가 마음에 들어하는 투명 뒷케이스에 그레이색 커버를 끼운 채 나타났다. 부럽다. 졌다.. 우씨..

 

착용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