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으로 포크5를 구매했다.
갑자기 책을 들고다니기가 너무 무거워서 현태가 왔다. 그래서 이북리더기를 한창 알아보다가 가격과 사이즈를 고려해서 구매대행으로 구매했다. 그런데 조금 있다가 여기저기서 가격할인을 해서 국내 정발제품도 구매대행 가격으로 살 수 있게 됐다 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구매한 지 딱 2주 걸렸다.
무슨 폭탄 같은 게 이렇게 왔다.
열어보니 부숴지지 않게 알찬 포장이 돼있었다. 중국에서 오는 택배라 걱정됐는데 다행히도 무사하다.
박스는 생각보다 심플하다.
짜잔~ 성인 큰 손 사이즈만한 태플릿이 도착했다. 파워오프와 슬립모드 디자인이 귀엽고 마음에 든다.
현재까지 쓰면서 집 근처 도서관에서 e-book을 대여해서 쓰고 있는데 현재까지는 만족스럽다. 처음 리더기를 받고 나서는 몇가지 세팅으 해줘야 편하게 쓸 수 있는데 요즘은 워낙 커뮤니티가 잘 돼 있어서 도움을 쉽게 받을 수 있었다. 처음에느 조금 번거럽다고 느꼈는데 지금은 따로 번거럽다고 느끼지 않고 있고 편하게 쓰고 있다. 아주 대만족.
처음 e-북리더기를 쓰는 사람들은 다른 태블릿 디바이스에 비해 어둡고 느리다고 느낄 수 있는데 이건 e-북리더기에 특징이라 어쩔 수 없다고 한다. e-북리더기는 다른 태블릿 디바이스에 비해 눈부심이 덜 하지만 빛이 있어서 자기 전에 책 읽기 좋다. 그리고 가볍다보니 독서량이 전보다 훨씬 늘었다. 이동시간이나 시간이 뜰 때 가볍게 들고 다니다가 책을 읽을 수 있어 시간을 유의미하게 보내는 것 같아 매우 만족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