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일기

청담 오라클 피부과 스케일링

_Our Life 2020. 9. 27. 17:35
728x90
반응형

 

 관자놀이에 엄청난 암세포같은 뾰로지덩이 큰 게 나더니 이마와 입 주변에 뾰로지가 우후죽순 나기 시작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병원을 가기로 결심했다. 원래 뾰로지가 많이 나는 타입은 아니였으나 점점 면역력이 떨어져서인지 조금이라도 피곤하면 뾰로지가 한 두개씩 나는 피부타입이 됐다. 그래도 이렇게 까지 심하게 난 적은 없었는데 흑흑 ㅠㅜ

 심각성을 느끼고 온라인에서 알아보다가 집에서 너무 멀지 않을 정도의 거리 + 후기를 조합해 청담 오라클 피부과를 방문하기로 했다.

 상담실장님과 상단 후에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한다.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요즘 피부과는 정말 병원같은 피부과와 미용에 초점을 맞춰진 피부과로 나눠진다. 후자같은 피부과는 실제로 의사성생님과 상담할 시간이 없어서 신뢰가 덜 가는데 여기는 의사선생님과 충분한 상담시간을 갖을 수 있어서 신뢰감이 무한 상승했다.

 전에 다른 병원에서 알라딘필을 받고나서 피부가 정말 좋아졌던 적이 있어서 알라딘필을 생각하고 방문했으나, 피부 상태를 보고 여드름 및 뾰로지가 발생해 스케일링+약 처방 권유하셔서 그렇게 하기로 진행.

 몰랐는데 여드름 자국 -> 알라딘필, 뾰로지가 많이 난 상태 -> 스케일링 이라 하시더라.

 단계는 자가세안 > 도구로 피부 스테일링(물이 조금씩 튐) > 무언가를 발라주심 > 압출 (아파서 눈물 또르르) > AHA 성분 필링제(?) 도포 후 시원한 바람을 쏴주심(압출한 부분이 화끈화끈 이건 마치 소독약을 부은 느낌, 시원한 바람을 쏴주시면 진정됨) > 무언가를 발라주시로 레이저를 받음(눈을 가려주시는데 눈을 뜨면 앞이 핑크색. 외계인이 된 기분) > 의사쌤이 염증 주사를 놓아주심(또 한번 눈물 또르르) > 모델링 팩(쿨링감이 있어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 동시에 추워진다 ㅋㅋ)

 스케일링 받고 나서 당일 세안, 음주는 가능하나 일주일정도 각질제거는 피하는게 좋다고 안내해주셨다. 스케일링 받은 후 3~4일 차에는 화장할때 각질들뜸이 부각될 수 있음 주의. 실제로 화장하지 않고 선크림만 발랐는데도 각질이 벗겨질려고 하는게 눈에 보였다.

 방문 2주 지난 지금 후기를 하자면, 방문한지 1주일 됐을 때 얼굴에 모든 뾰로지가 없어졌다. 그런데 조금 크던 뾰로지들의 자리에는 자국이 남았다. 아무래도 알라딘필을 받으러 다시 방문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