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일기/모닝러너

[모닝러너_Day07] 오늘도 뚠뚠

_Our Life 2020. 5. 30. 06:22
728x90
반응형

 

 글이 점점 짧아진다.

 예전부터 블로거나 유투버를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최근 많은 유투버들 중 소속사의 연예인처럼 관리를 받는 사람들도 있기는 하지만 무언가를 꾸준하게 한다는게 어려운 일이다. 모닝러너를 하면서 새벽기상도 어렵지만 꾸준하게 하루하루를 기록해 나간다는게 매일의 도전이다.

 글을 써야하면 생각하면서 머리를 회전시키고 손을 열심히 움직여야 하는데 그 과정이 귀찮아지는 것 같다. 점점 쓰는 글이 짧아진다. 어쩌면 처음에는 새로워서 신선하게 다가왔던 것들이 이제는 익숙해져 감흥이 없어진 걸지도 모르겠다.

 

 

 오늘 카메라가 이상했다. 분명 보라색 요가매트이고 항상 보라색으로 찍혔는데.. 오늘은 결과가 소라색으로 나왔다. 오늘은 특별한 날이 될려나?

 

 

 여태까지 인간관계론을 읽으면서 가장 크게 공감할 수 있던 단락이다. 사람들은 저마다 관심사가 다르다. 각자의 관심분야가 아니면 당연하게도 관심이 없다. 대화를 할 때 항상 상대방과 같은 관심사를 갖을 수는 없다. 누군가는 상대방의 관심사를 들어야하고 혹은 누군가가 상대방의 관심사에 대해 얘기해야한다. 허나 이가 아닌 경우를 생각해보면 둘의 관계는 지속되지 못할 것이다.

 

 

 주말에도 일어나 오늘도 의미있게, 열심히 살려는 나를 보며 노래가 떠올랐다. 오늘도 뚠뚠 개미는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

 

반응형